실용마법학(實用魔法學)에 있어 독보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마법국가인 오를란느 공국의 공주이다. 7년전 정식 대공 작위 계승자이자 이스핀의 이복 오빠였던 베르나르 조프레 드 오를란느(Bernard Geoffrey de Orlanne) 왕자가 작위 계승자로써 공인받기 위한 의식 도중 사고사(事故死)한 이 후 그의 뒤를 이어 새로운 대공 작위 후계자가 되
었으나, 정치적인 문제로 인해 지금까지도 작위 계승자로써의 공인은 받지 못한 상태이다. 공주라는 단어에서 연상되는 가냘프고 소녀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호리호리하지만 검술로 다져진 단단한 몸매와 영리하게 반짝이는 검고 큰 눈, 짙은 눈썹과 속눈썹, 그리고 짧게 자른 검은 단발머리로 인해 언뜻 보면 소녀라기보다는 오히려 잘생긴 미소년에 가까운 면모를 지니고 있다.
겉으로 보기엔 누구보다 밝고 발랄하고 상냥하며 온화하고 회유적이지만, 실제로는 지독히 냉정하고 목표를 위해선 물불을 가리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로, 정치적으로 불안한 공국의 공주로써 살아가기 위해 어린 시절부터 혹독한 검술 수업을 받은 덕분에 검에 있어선 기사들과 상대해도 밀리지 않을 정도로 발군의 실력을 갖추고 있는데, 특히 세이버(Saber)와 같은 가볍고 빠른 검은 그녀가 가장 즐겨 사용하는 무기 중 하나이다.
본래대로라면 오를란느에서 대공이 되기 위한 수업을 쌓고 있어야 할 그녀이지만, 작위 계승 의식을 치르기 직전 반공작파의 음모에 휘말려 현재는 대륙 최남단에 위치한 아노마라드의 항구도시 나르비크에서 남장으로 신분을 숨긴 채 다시 본국으로 돌아갈 날을 기다리며 섀도우&애쉬의 신참내기 용병 이스핀 샤를로써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