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그라나도 에스파다', 오늘(12월 19일)부터 무료화 변경 시스템 실시
- 21일부터 아이템 샵 오픈, 무료화 기념 이벤트 실시
- 초심자 세트, 아크엔젤윙 등 그라나도 에스파다 인기 아이템 선물로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그라나도 에스파다' (www.granadoespada.com)가 과금제 정책을 12월 19일부터 전면 무료화하면서 이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를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는 21일부터 차별화된 독특하고 재미있는 캐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 아이템 샵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측은 기존 월 정액제에 익숙해진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유료 아이템 부분에 많은 신경을 기울인 만큼 색다른 아이템 샵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달 21일부터 '웰컴 투 그라나도 에스파다'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가문을 생성한 신규 유저들에게 초심자 세트를 증정한다. 페루쵸빵, 밀크, 두부 등이 들어 있는 초심자 세트는 신규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하기 시작할 때 필요한 몇 가지 아이템이 한꺼번에 들어 있어 게임에 대한 적응을 돕는다. 같은 날 시작하는 '게임만 접속하면 캐시가 펑펑'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2,000 캐시를 지급하는 보너스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패키지로 날개 달자'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프리미엄 패키지 전환을 선택한 유저들에게는 아크엔젤윙(대형천사날개)를 증정한다. 유저들은 전략 교범, 베테랑 패키지 등의 기간제 아이템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해 경험치 20%, 스탠스 경험치 20%의 상승 효과 등을 누릴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PC방 이벤트도 동시에 준비했다.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PC방 프리미엄 체험 이벤트'에서는 한빛온 가맹 PC방에서 레벨 경험치 20% 증가, 스탠스 경험치 20% 증가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 중 일부를 체험할 수 있다. '인스톨 이벤트'는 한빛온 가맹 PC방에서 로그인 한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최초로 인스톨한 유저들에게 레벨 84 인챈트칩 3개를, 그 이후부터 인스톨한 유저들에게 경험치 10% 증가 1일 사용권을 지급한다.
한편, 12월 18일 열린 '2006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게임 대상과 기술 창작부문의 그래픽 우수상을 차지하며 또 한번 우수한 게임성에 대한 찬사를 받았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무료화가 보다 많은 유저들이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